2011년 6월 11일 토요일

아카시 해협에서 어부의 부자 알 어선 무인 발견

11 일 오전 3시 35 분쯤, 코베시 다루미 구 다루미 어항 충약 1.7 킬로미터 아카시 해협에서 저인망 어선이 자동으로 항행하고있는 것을 동료 배가 찾아 아카시 우라 어협 (효고현 아카시시)를 통해 고베 해상 보안부에 통보가 있었다. 아카시시 56 세의 아버지와 24 살짜리 아들이 승선하고 있었다고, 해상 보안부이 행방을 수색하고있다.

해상 보안부에 의하면 배는이 어협 소속 아카시 원 (4.9 톤). 항해 방향이 이상하게 僚船가 깨달아, 선내를 확인하면 무인이었다. 충돌의 흔적은 없었다. 아카시 원은 10 일 오후 10 시경에 아카시 항구를 출항, 아카시 해협에서 조업하고 있었다고한다. 당시는 비가 시야는 나빴지만, 파도는 1 미터 정도 였다고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