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8일 수요일

네이버 블로그 검색결과 조작에 대한 의문!

네이버 블로그 검색결과 조작에 대한 의문!

아무리 따지고 전화를해도 자기네들은 검색결과를 조작하지 않았다고 하지만
검색결과 조작에 대한 의문점은 결코 풀수가 없네요!

네이버에 RSS등록을 마쳤는데도 불구하고 블로그 게시글 제목으로 검색을해도
정확도에서는 전혀 반영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서만 보이고 제목으로 검색을 했는데도
정확도에서는 맨뒷페이지에 가있고 진짜 어이가 없을수밖에 없네요!

진짜 네이버에 이런 장난질에 많은 사람들이 당하고 있는걸로 아는데 네이버에서는
자기들은 모르는 일이라고 무조건 발뺌만 하고 있으니 진짜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장난질 하는 사람 찾아내서 확 몇대 때려주고 싶은 마음뿐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