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8일 수요일

신라면 블랙 비싼가격에도 대박행진~!

신라면 블랙 비싼가격에도 대박행진~!

오늘 네이버를 보니 실시간 검색어에 왠 라면이;;

얼마전 출시한 신라면 블랙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길래 왜그런가 하고 뉴스를 좀보니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영양을 골고루 갖춘 보양식? 라면이라고 하네요~!

이젠 라면으로 보양을 하는 시대? 매출집계로 보니 월94억을 찍었다고 하던데요. 이 매출수익이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아직까지 의문이라고 보네요.

물론 기존에 신라면에 이미지와 블랙이라는 거기에 또 장혁의 CF에서 건강까지 생각한 라면이라고 하니 소비자들에 호기심을 발동해서 이와같은 매출이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신라면 블랙 한봉의 가격이 1.320원 이라고하니 신라면의 가격이 580원대란걸 감안해볼때 과연 저가격대로 이번에 대박 행진을 이어갈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늘 나오는 이야기고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기지만 대기업에 상술은 상상을 초월하기 때문에 저가격또한 제대로 측정이 된 가격인지 의심이 가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